ADVANCED 747 프리뷰, 비행기 아니에요

음향 브랜드, ‘어드밴스드’의 노이즈캔슬링 이어폰 747은 모델명에서 알 수 있듯이 보잉 747에서 영감을 받은 제품이다. 제품의 디자인에서 747을 연상하기는 어렵지만. 유심히 살펴보면 이어폰 유닛이 항공기 엔진이랑 닮은 것 같기도하고. 모르겠다.

아무튼.

어드밴스드 747는 저렴하면서도 최상의 성능으로 사용자에게 최대의 만족감을 전달하기 위한 노력을 담은 노이즈캔슬링 이어폰이라고 한다. 액티브 노이즈 캔슬링 마이크를 통해 외부 소음을 측정하여 독자적인 전자 알고리즘을 사용해 주변의 저주파 소음을 최대 25데시벨까지 줄여주는 이 제품의 가격은 79,000원.

 

제조사 공개 스펙

단순히 노이즈캔슬링 성능만 뛰어난 것이 아니라 감미로우면서도 강력한 베이스 표현이 가능하다고 한다. 13mm 다이나믹 드라이버가 탑재되어 탄력있는 저음 표현을 기대해볼만 하며, 노이즈 캔슬링 동작 시간이 약 10시간으로 저가형 노이즈캔슬링 제품임에도 불구하고 준수한 사용 시간을 제공한다는 점도 돋보인다.

구성품으로 비행기 어댑터를 제공하는데, 747이라는 컨셉. 제대로 잡은 것 같다. 저가형 이어폰에서 보기 힘든 구성품이기도 하면서 기내와 같이 시끄러운 환경에서 사용하기 적합한 제품인 만큼 수요자들의 요구사항을 올바르게 예상하여 상품화한 것이 아닌가 싶기도 한데.

자세한건 직접 들어보고 에디터스룩 네이버 블로그를 통해 리뷰를 공개할 예정이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