GAME

모여봐요 동물의 숲 공략 #1, ‘마일섬 종류 및 특징’ 한 번에 정리

모여봐요 동물의숲에서 마일리지로 구입할 수 있는 마일티켓을 활용해 다양한 마일섬을 방문할 수 있다. 마일섬을 방문하여 원하는 주민을 데려오거나 많은 자원을 가져올 수 있어서 마일티켓이 게임 내에서 상당히 중요한 아이템 중 하나인데, 오늘은 이 ‘마일티켓’을 이용해 방문할 수 있는 마일섬의 종류와 특징을 정리해보았다.

 

마일섬 중에서는 하루에 한 번만 방문할 수 있는 곳도 있고, 본인 섬의 특산물 외에 다른 과일이 나오는 섬 등 아주 다양하다. 위 이미지 내 6번 마일섬까지는 특별한 것이 없는 평범한 섬이며, 이 외에 돈섬, 전갈섬, 타란튤라섬 등 아주 다양한 섬이 있으니 지형을 잘 비교해보고 본인이 어떤 마일섬에 와있는지 유추해보기 바란다.

 

참고로 전갈섬, 타란튤라섬에 조착하더라도 각 동물의 출현시간이 아니면 보기 힘들기 때문에, 의도하기는 어렵겠지만 출현시간에 잘 맞춰서 해당 섬을 방문해야한다. 그리고 쓰레기섬에서는 낚시를하면 쓰레기만 낚이는데, 오히려 이 점을 활용하여 쓰레기 관련 DIY 재료를 모으기에 좋다. 폭포섬의 경우에는 폭포가 있다는 것 외에는 특별할 것이 없어서 평범한 섬이라 보는 것이 맞겠다. 마일섬을 잘 확인하고 본인에게 필요한 자원을 얻기를 바란다.



Leave a reply

이메일은 공개되지 않습니다. 필수 입력창은 * 로 표시되어 있습니다

0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