모여봐요 동물의 숲 공략 #2, 무파니 등장 시간 및 ‘무주식 방법’

0

모여봐요 동물의 숲에서 화폐로 사용되는 ‘벨’을 버는 방법은 다양하다. 그 중에서 가장 대표적인 방법이 ‘무주식’을 하는 것인데, 무는 동물의 숲 내에서 주식과도 같은 시스템이기 때문에 시세 차이에 따라 벨을 벌거나 잃을 수 있다. 무주식에 대해 간략하게 정리해서 소개하면 다음과 같다.

  • 매주 일요일 오전 무를 파는 ‘무파니’ 등장
  • 월요일 오전 – 토요일 오후 사이에 오전/오후에 따라 무 시세 변동
  • 원하는 가격에 너굴상점에서 구입한 무 판매

위 방법대로 무를 구입하고 판매하면된다. 하지만 반드시 주의해야 할 점이 있는데, 바로 일요일에 무를 구입한 뒤 1주일이 지나면 무가 썩어버리는 것이다. 일요일에 구입했으면 월, 화, 수, 목, 금, 토요일 내로 무를 팔아야한다. 그리고 타임슬립을 하는 유저라면 무를 구입한 시점으로부터 과거로 이동하면 무가 썩어버리니 유의해야한다.

 

무 매입의 경우 보통 무 가격이 90원대일 때 구입하는 것이 가장 이상적이다. 그리고 무를 비싼 가격에 파는 방법은 ‘타임슬립을 통해 한 주 중 가장 무를 비싸게 팔 수 있을 때 팔거나, 다른 플레이어 섬 중 무를 비싸게 팔 수 있는 곳을 골라서 방문하여 팔면된다.’ 관련 커뮤니티를 찾아다니면 무 판매가격이 400~500 이상인 섬을 마일티켓 또는 벨을 받고 개방하는 경우가 있기 때문에 입장료 개념으로 생각하고 지불 후 이용하면 된다.

인터넷 통신을 하고 싶지 않다면, 본인의 섬에서 가장 비싼 가격대에 무를 팔아야하는데 이를 대략적으로 추정할 수 있는 앱이 다양하다. 모여봐요 동물의 숲 내의 무 가격은 패턴이 있기 때문에 이를 분석해주는 앱이나 서비스 있는 것이다. 앱스토어나 플레이스토어에 ‘무주식’이라 검색해도 관련 앱들이 나오며, 아래 소개하는 사이트를 통해서도 무 가격을 예측해볼 수 있다.

https://mutcoin.kr

이 글과 위 사이트를 참고하여 성공적인 무트코인을 하기 바란다. 개인적으로 한 주의 초기에 무 값이 폭등하는 경우는 드물었고 수~금요일 정도에 무 가격이 높아지는 확률이 높아지는 경험을 했는데, 이 또한 경우에따라 다를 수 있으니 여러 정보를 참고하기 바라면서 글을 마무리한다.

Leave A Reply

Your email address will not be publish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