부국광한줄백일장, 너의 센스를 보여줘

누구나 카피라이터가 될 수 있다. 무슨 말이냐고?

부산국제광고제 공식 페이스북을 통해 ‘부국광한줄백일장’을 진행하기 때문. 부산국제광고제 공식 페이스북에서 제시하는 시제를 확인하고 센스 있는 한 줄 댓글을 달아주기만하면 참여 끝! 누구나 재치있는 아이디어만 있으면 참여할 수 있는 이벤트니까. 좀 더 자세히 알아보도록 하자.

 

부국광한줄백일장 참여 방법

앞서 언급한 것과 같이 부국광한줄백일장은 공식 페이스북을 통해 진행된다. 페이스북 좋아요를 해두면 좋겠지. 이미 진행한 1차 부국광한줄백일장에서는 시제가 치킨이었는데, 많은 사람들이 치킨과 관련된 재미난 댓글들을 달아주었다. 센스있는 댓글들은 나중에 살펴보도록 하고. 백일장 이벤트 일정은 다음과 같다.

1차 이벤트 : 현재 완료
2차 이벤트 : 2018년 5월 25일 부터 31일 오후 6시 까지

시제는 페이스북을 통해 당일에 공개

부국광한줄백일장은 2018 부산국제광고제 행사 전까지 수시로 진행할 예정이니 잘 살펴봐야한다. 언제 부산국제광고제 공식 페이스북을 통해 이벤트 소식과 함께 시제가 공개될지 모르니까.

 

지난 1차 이벤트의 센스있는 댓글들

앞서 언급했듯이 이미 1차 이벤트가 마감되어 당첨자가 발표되었다. 부국광한줄백일장 1차 이벤트에 참여한 사람들의 센스를 살펴보자. 참고로 부국광한줄백일장 1차 이벤트의 시제는 ‘치킨’이었다.

 

‘양념바른 곳에 묻어다오’, ‘치킨 어차피 먹을꺼 마음을 억누르지말고 치킨집 번호를 누르자’ 등 다양한 작품들이 많이 나왔는데. 개인적으로 ‘양념바른 곳에 묻어다오’ 라는 문구가 인상적이다. 센스있는 표현! 이 외에도 ‘이래뵈도 뼈대있는 집안에서 태어났어’, ‘보아라, 결국 파닭이다’ 등 다양한 작품들이 있었는데. 사람들의 발상이 얼마나 기발한지를 확인할 수 있는 이벤트가 아니었나싶다.

다음 이벤트는 2018년 5월 25일 업로드된다. 부산국제광고제 채널 팔로우를 통해 이벤트 소식 및 광고에 대한 다양한 정보까지 얻어갈 수 있기를 바라며 글을 마무리한다. 나도 참여해봐야지.


 

부산국제광고제
공식 페이스북

바로가기(링크)

 

 

부산국제광고제
공식 블로그

바로가기(링크)

 

 

부산국제광고제
공식 인스타그램

바로가기(링크)

 





댓글 남기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