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WIS 2018] 삼성 부스를 통해 본 오디세이Z와 갤럭시


삼성전자는 WIS 2018에 참가하여 다양한 제품군을 소개하고 있었는데 그 중에서도 눈에 띄는 제품이 있었다면, 최근 공개한 삼성전자의 게이밍 노트북, 오디세이Z다. 메탈 재질의 세련된 디자인이 돋보이는 고급형 게이밍 노트북인데. 삼성전자는 WIS 2018에서 오디세이Z와 최근 출시한 갤럭시S9을 중심으로 다양한 전시를 진행했다.

 

오디세이Z, 노트북 펜

삼성전자 게이밍 노트북, 오디세이Z는 실버 색상의 메탈 바디에 오디세이 로고가 새겨져 고급스러우면서도 파워풀한 감성이 특징이다. 오디세이 시리즈는 삼성전자의 게이밍 특화 브랜드인 만큼 그 퍼포먼스를 직접 경험할 수 있도록 배틀그라운드 플레이존을 조성해두었다.

또한 노트북에 S펜을 결합한 노트북 펜을 전시하여 직접 그림을 그려보고 힌지의 내구도를 확인할 수 있었다. 노트북 펜에서 S펜을 이용하여 자유자재로 필기를 할 수 있어 생산성을 극대화했다.

 

갤럭시S9, S9+

삼성전자의 플래그십 스마트폰, 갤럭시S9/S9+ 의 다양한 특징을 확인할 수 있는 공간도 있었다. 이 곳 에서는 빅스비와 카메라 성능을 직접 확인할 수 있었고, 아모레퍼시픽과 콜라보한 AI 기능을 소개하고 있었는데, 직접 확인해보니 가상으로 화장을 하고 해당 제품을 바로 구매할 수 있다는 점이 편하면서도 재미있더라.

 

이 외에도 QLED TV 등 다양한 볼거리를 마련하여 삼성전자의 최신 기술과 제품을 한 눈에 확인할 수 있는 좋은 기회가 되었다. 삼성전자 또한 다양한 체험을 통해 스티커를 받으면 음료로 교환할 수 있는 쿠폰을 지급하는 이벤트를 진행하며 참관객들의 참여도를 높였다.

갤럭시S9, S9+ 출시 이후 시간이 지난 이 시점에서 신형 갤럭시보다는 신형 오디세이 시리즈 노트북을 전시하여 많은 사람들이 주목했으며 올해 역시 체험존을 마련하여 다채로운 볼거리를 제공했다는 말과 함께 글을 마무리한다.


댓글 남기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