다가오는 부산국제광고제, 얼리버드 할인 받자

부산국제광고제 올해의 출품이 모두 완료되었다. C세대를 겨냥한 광고부터 다양한 매체를 활용한 창의적인 광고들이 출품되면서 많은 사람들이 올해 진행 예정인 부산국제광고제에 주목하고 있다. 전문 광고인들은 물론이고 광고에 관심있는 사람들도 부산국제광고제를 유심히 지켜보겠지만, 무엇보다 광고인을 꿈꾸는 학생들에게는 더욱 의미가 남다른 행사가 아닐까.

 

일찍 일어난 새가 할인 받는다

올 여름 부산에서 펼쳐지는 국내에서 유일한 국제 크리에이티브 페스티벌인 부산국제광고제의 참관 신청을 얼마 전부터 받고 있는데, 얼리버드 할인 혜택을 제공하고 있다. 2018년 7월 31일 전까지 등록을 하면 10% 할인을 받을 수 있는 것. 등록은 부산국제광고제 공식 사이트(링크)에서 할 수 있으며 학생 단체 할인과 중복 적용은 불가능하다는 점 확인하자.

 

광고제라는 이름으로 인해 너무 어렵게 생각할 필요가 없다. 우리가 평소 알고 있던 브랜드의 광고 기법과 작품들을 한 눈에 확인할 수 있어 더욱 친근한 행사라고 생각하며, 광고를 꿈꾸는 학생들에게는 필수적으로 참관할 것을 권장한다. 필자 또한 작년에 진행된 부산국제광고제에 참관하여 좋은 작품들을 많이 만나볼 수 있는 좋은 기회를 가졌던만큼 꼭 추천하고픈 행사다.

다가오는 여름방학. 또는 이미 보내고 있을 여름방학 기간에 부산국제광고제에 참관하여 국내외 광고인들의 크리에이티브한 작품들을 관람하고 그들의 작품을 통해 영감을 받으며 한 층 배울 수 있는 좋은 기회도 가졌으면 하는 바람과 함께 글을 마무리한다.

 


 

부산국제광고제
공식 페이스북

바로가기(링크)

 

부산국제광고제
공식 블로그

바로가기(링크)

 

 

부산국제광고제
공식 인스타그램

바로가기(링크)

 


 


댓글 남기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