부산국제광고제 심사위원장, Toby Talbot

부산에서 열리는 전 세계인의 광고 축제, 부산국제광고제는 다양하고 창의적인 작품들 뿐만 아니라 이를 평가하고 그들간의 의견 교류를 통해 ‘올해의 그랑프리’를 탄생시키는 심사위원장들 또한 주목 받고 있다. 앞서 총 2명의 심사위원장을 소개했는데 이번에는 새로운 심사위원장 한 명을 소개해보겠다.

 

 

Toby Talbot

그는 Saatchi&Saatchi의 창의적 리더로, 뉴질랜드, 호주 및 영국에서 20년 이상 업계에 종사하며 ColensoBB/DO, DDB, RaineyKelly 캠벨 Roalfe, 런던에서 수석 크리에이티브 역할을 맡았다. 또한 그는 지난 10년간 Bestadsontv의 세계 1위의 ECD였을 뿐만 아니라, 호주 칸에서 BEST 상을 받으며 DDB 시드니의 창의적인 디지털 르네상스를 이끌었다.

그의 수상 실적만 하더라도 상당한 것을 알 수 있으며 다양한 브랜드의 크리에이티브 역할을 맡으며 실력을 뽐낸 Toby Talbot이 부산국제광고제의 심사위원장으로 있다는 것만 하더라도 행사의 규모나 지원 규모 등을 가늠해볼 수 있지 않을까.

 

위 사진은 필자가 작년 부산국제광고제에 참관하여 공개 전시장에서 촬영한 사진인데 덩말 많은 사람들이 이 곳을 찾고 있었다. 앞서 2018년 7월 31일 이전에 참관 등록을 하면 얼리버드 할인 혜택을 받을 수 있다는 글(링크)에 이어 이 글 또한 약 한 달 남은 부산국제광고제를 기대하며 작성해보았으며 이만 글을 마무리한다.

 


 

부산국제광고제
공식 페이스북

바로가기(링크)

 

부산국제광고제
공식 블로그

바로가기(링크)

 

 

부산국제광고제
공식 인스타그램

바로가기(링크)

 


 




댓글 남기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