서울스카이, 하늘을 나는 기분

Processed with VSCO with c1 preset

롯데월드타워 전망대, 서울스카이는 국내 최고층 전망대로, 서울 시내를 한 눈에 볼 수 있어 상당히 아름다운 조망을 자랑하는 곳이다. 하나의 관광 명소로 자리잡은 서울스카이를 찾아 가벼운 마음으로 스마트폰을 들고 사진을 담아봤다.

스마트폰 : LG전자 G6 (G6플러스 아니다. 그냥 G6)

 

서울스카이에서도 명소라 불리는 바닥이 보이는 곳. TV 프로그램에서도 몇 번 다뤘던 곳인데 이렇게 사진으로 보는 것 보다 실제로 가보면 생각보다 엄청난 스릴을 경험할 수 있다. 무한도전(링크)에서 출연 멤버들이 오버하는 줄 알았는데 직접 가보니 충분히 이해가 되더라.

 

그리고 나 같이 서울을 모르는 촌놈(?)을 위해 서울시내의 변천사를 터치스크린을 통해 소개한다. 터치스크린을 움직이면 방향에 따라 보이는 장면이 다르고 화면에 보이는 장면을 시대에 따라 비교해볼 수 있다. 서울도 참 많이 변한거였네.

 

게다가 이렇게나 높은 높이의 공기를 직접 마실 수 있다. 야외 테라스 전망대에서 전망을 보며 호흡을 하면 무언가 평소에 마시지 못했던 색다른 공기들이 막 내 몸에 들어오는 것 같다. 산소가 부족한 것 같기도 하고?! 롯데월드 서울스카이 높이는 국내 최고, 세계 3위인 555M 이니 그 공기가 달라도 조금은 다르지 않을까.

 

롯데월드타워 서울스카이에서 바라본 한강은 너무 아름답다.

(위 사진은 LG G6 광각렌즈로 촬영)

날씨가 흐려서 멀리까지 볼 수 없었는데 그래도 워낙 높아서 하늘을 나는 듯한 경험을 할 수 있었다는 것에 의미를 두려한다. 아름다운 서울을 가장 아름다운 곳에서 바라보는 느낌이 이러할 것 같다는 생각을 하며 글을 마무리한다.

댓글 남기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