오버히트의 상큼한 신규 전설 영웅 ‘노른’ OST 공개

전설급 신규 영웅 : 노른

최근 넥슨의 모바일 게임 오버히트에는 새로운 영웅, ‘노른’ 과 ‘자일로’가 공개되었다. 필자도 즐겨하는 게임이라 관심을 가지고 소식을 접하게 되는데, 이번에 신규 공개한 영웅 중 전설급 영웅인 ‘노른’은 상큼하고 귀여운 외모와 강력한 광역 스킬로 (필자를 포함한)오버히트 유저들의 마음을 사로잡기 충분했다.

 

전설급 신규 영웅 : 노른
신규 영웅 : 자일로

특히나 기존 전설급 영웅 중 ‘아크날’과 함께 사용하면 오버히트 스킬을 활용하여 전투를 할 수 있어 더욱 효과적이라는 평인데. 여기서 오버히트 스킬은 특정 2명의 영웅을 동시에 배치 할 경우 더욱 강력한 스킬을 사용할 수 있는 오버히트만의 특별한 스킬 발동 시스템이다.

 

“ 전설급 신규 영웅 ‘노른’ 테마 OST

이렇게나 강력하고 매력적인 전설급 신규 영웅 ‘노른’은 OST, ‘Hope of graints’ 를 발표하며 음악으로도 많은 사랑을 받고 있다. 기존 모바일 게임들과 다르게 OST에도 상당히 많은 공을 들이는 오버히트에서 신규 전설급 영웅 ‘노른’을 테마로 공개한 이 OST는 노른 영웅 만큼이나 상큼하고 톡톡튀는 리듬과 멜로디가 돋보이는 곡이다.

드론을 조종하는 상큼한 마법 소녀라는 컨셉의 전설 영웅, ‘노른’의 OST는 노른 특유의 상큼함, 발랄함을 귀로 즐길 수 있도록 한 것이 특징인데. 그래서인지 가사도 희망적이다. 몇 번 듣다보면 후렴구 가사 중 일부인 ‘괜찮아질거야~’ 가 절로 나올 정도로 중독성도, 희망적 메세지 전달력도 뛰어나다.

 

“ 귀로도 즐기는 오버히트

영웅 ‘노른’ 과 ‘자일로’ 업데이트 후 공개한 노른 테마 OST 외에도 기존 오버히트 OST는 수준급이었고 마치 한 편의 잘 만들어진 애니메이션을 보는 것 같은 느낌을 받기에 충분하다. 각 영웅도 실력있는 성우들이 빛내준 만큼 오버히트는 여러 오브젝트들 각각의 수준이 상당히 높은데 그 중에서도 ‘사운드’ 에 대한 만족감이 크다.

다양한 수준 높은 OST와 사운드 이펙트들은 플레이 시 보다 집중할 수 있도록 도와주고 캐릭터 만의 개성을 더욱 살려줘 게임에 대한 애정도가 커진다. 지금도 자동 플레이를 돌려 놓은 넥슨의 오버히트. 흥해라!